업비트의 암호화 스팟 거래와 BTCC의 마진 거래

2021 년 1 월 8 일, 비트코인의 가격은 $ 40,000를 돌파하여 새로운 최고치를 기록했으며 총 시장 가치는 $ 7,000 억을 초과했습니다.2020 년 크리스마스를 시작으로 비트코인 가격은 지속적으로 새로운 기록을 세웠습니다. 시장 상승의 영향으로 점점 더 많은 투자자들이 참여하고 싶어합니다.비트코인 거래에 투자 할 곳은 어디입니까? 오늘은 두 개의 상위 디지털 통화 거래소를 비교하여 투자자가 필요에 따라 적합한 거래 플랫폼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합니다.

BTCC업비트
현물
 / 레버리지
10x、20x、50x、100x、150x 레버리지현물
거래
 쌍
당일계약:
 BTC/USDT、ETH/USDT;
 
당주계약
 :BTC/USDT、ETH/USDT、LTC/USDT、BCH/USDT、EOS/USDT;
무기한
 계약
 :BTC/USDT、ETH/USDT、LTC/USDT、ADA/USDT、BCH/USDT、DASH/USDT、EOS/USDT、XLM/USDT、XRP/USDT
259 거래 쌍

업비트은 주로 한국을 위한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입니다. 업비트은 2017 년 10 월에 출시되었습니다. 현재 259 개의 거래 쌍과 110 개 이상의 토큰을 지원하며 현물 거래에 초점을 맞춘 거래소입니다.

BTCC는 마진 거래에 초점을 맞춘 글로벌 디지털 통화 거래 플랫폼으로 2011 년 6 월에 설립되어 거의 10 년 동안 안정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BTCC는 최대 150 배의 레버리지로 9 개의 주류 암호화폐, 16 개의 선물 거래 쌍 및 무기한 마진 거래를 제공합니다.

당신은 좋아할 수 있습니다 : 레버리지/마진을 이용하여 더 많은 비트코인을 구매하는 방법

거래 통화의 관점에서 업비트은 다수의 작은 통화로 현물 거래를 제공하는 반면 BTCC는 충분한 유통이 가능한 주류 통화에 중점을 둡니다. 작은 통화는 유통량이 적고 통화 가격이 불안정하기 때문에 투자자들은 통화를 선택할 때 주의해야합니다.

전반적인 시장 동향의 관점에서 볼 때 마진 거래의 개발 공간이 점점 더 강해지고 있습니다. 통화를 보유하지 않고도 마진 거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작은 투자와 큰 수익의 특성이 마진 시장이 증가하는 주요 원인이 되었습니다.

업비트와 BTCC 거래의 차이점은 주로 현물 거래와 마진 거래의 차이입니다. 현물 거래는 통화 가격 상승에 의존하여 이익을 올릴 수있는 반면 선물과 무기한 계약은 양방향 거래입니다.시세는 상승이든 하락이든 거래만 하면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현물 거래는 레버리지가 없이 거래 진행하며 선물 거래는 레버리지를 활용하여 자금 활용 효율성을 높이고 더 큰 수익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BTCC업비트
BTC/
USDT
수수료
오픈
 수수료: 0
청산 수수료: 0.06%
*무기한
 계약은
 24 시간마다 오버나이트 요금을 부과합니다. 당일 계약, 당주 계약에는 오버나이트 요금이 없습니다.
메이커
 0.25%
테이커
 0.25%
주문유형지정가
 주문, 시장가 주문, 손절매 주문
지정가
 주문, 시장가 주문, 조건 주문
충전
 방법
암호
 화폐
 충전
 & 법정 화폐 충전
암호화폐
 충전
 & 법정 화폐 충전
최소
 충전금액
법정
 화폐
 충전:100 USDT
USDT 충전: 2 USDT
0.001USDT
고객
 서비스
24 시간 온라인 고객 서비스 및 전화 서비스24 시간 온라인 고객 서비스
신규
 고객
 이벤트

 입금
 500USDT시 100USDT 증정,첫 입금 1000USDT시 200USDT 증정, 첫 입금 5000USDT시 1000USDT 증정,첫 입금10000USDT시 2000USDT 증정
최소
 거래
 단위
0.01개(BTC)0.0005(USDT)
최대
 보유가능
 포지션
200개BTC

BTC / USDT 거래 쌍의  수수료를 예를 들면, 메이커 , 테이커시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BTCC에서 포지션 오픈 수수료는 0이고 포지션 청산 수수료는 0.06 %입니다.

BTCC 마진은 당일 계약, 당주 계약 및 무기한 계약이 있으며 그중 BTCC 당일 계약 및  당 주 계약에는 오버나이트 요금이 없습니다. 무기한 계약은 24 시간마다 오버나이트 요금을 부과합니다.

당신은 좋아할 수 있습니다 : 레버리지/마진을 이용하여 더 많은 비트코인을 구매하는 방법

BTCC의 BTC / USDT 및 ETH / USDT 당일 계약은 150배 레버리지를 지원하며 당일 거래하는 사용자에게 적합합니다 .업비트은 레버리지 거래가 없으며 위험도가 낮은 사용자에게 적합합니다.

전반적으로 BTCC 마진 거래의 거래 비용은 더 낮습니다. BTCC에서는 사용자가 USDT를 보유하고 있으면, 당일,당주 및 무기한 계약 동시에 여러 마진거래을 거래할 수 있습니다.

수수료 외에도 보안성은 투자자에게 최우선 순위 여야합니다. 2019 년에 업비트이 해킹 당하고 324,000 ETH가 이전되어 사용자에게 막대한 손실을 입혔습니다. 나중에 팀은 보안 취약점으로 인해 해커 공격이 발생했다는 발표했습니다. 사용자의 경우 거래소의 보안이 제자리에 있지 않으며 사용자가 디지털 통화에 투자할 위험이 극도로 높아질 것입니다. 반면 BTCC는 지난 10 년 동안 보안 사고가 발생하지 않았으며 보안 위험을 근본적으로 제거했습니다. 수년에 걸쳐 많은 기존 사용자 외에도 많은 신규 사용자가 지원해 온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두 거래소는 시장 선택도 매우 다릅니다 .업비트은 한국에 초점을 맞추고 한국어와 영어만 지원합니다 .BTCC는 중국어, 한국어, 영어, 일본어, 베트남어 및 기타 언어로 된 웹사이트를 통해 글로벌 시장으로 비전을 확장했습니다. 초보자를 돕는 측면에서도 궁극을 달성했습니다. 또한 24 시간 온라인 고객 서비스가 있으며 전화 서비스도 가능하여 진정한 원스톱 서비스입니다. 

암호화폐 시장의 점진적인 정규화와 성숙으로 인해 거래소도 완전히 새로운 재편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사용자에게는 자산 보안 확보가 최우선이고,  알맞은 거래 서비스도 사용자 유지의 핵심 포인트 중 하나입니다.이 두 가지 점에서 BTCC는 특히 좋은 일을 해냈습니다. 사용자 중심의 개념과 지속적으로 최적화된 마진상품을 통해 다양한 유형의 투자자가 BTCC에서 자신있게 거래할 수 있습니다.

BTCC에서 몇 초 만에 무료 계정을 만들고 첫 비트 코인 마진 거래를 시도하십시오. 투자 기준은 0.5 USDT만큼 낮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