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CC_유저량 급 증가, 계약 시장의 변화

가상화폐는 현재까지 발전하는게 파생 상품 거래는 매우 중요한 부분이 되었으며, 그 중에 마진거래의 거래량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현물 거래에 수익하는 것이 어려운데 마진 거래는 다릅니다.매도 혹은 매수 둘 다 수익을 볼 수 있습니다. 마진 거래를 통해서 가지고 있는 자금으로 제일 큰 효과를 볼 수 있는것은 현물 거래 에서는 볼수가 없습니다.

마진 거래의 시장은 커서 많은 거래소들 쉽게 포기하지 않을겁니다.현재Binance,후오비,BIBOX 등 많은 현물전문 거래소들이 마진거래 기능도 제공하기 시작합니다. OKEX는 마진거래를오랫동안 운영해왔지만 부정적인 소식은 많습니다. 현재 마진거래 시장에 참여자가 많지만, 이러한 구도가 고착화되지 않습니다. 이런 배경에서 BTCC는 돌아왔습니다.

초보자들이 마진 거래에 고민이 많습니다.OKEX에서 케이블 뽑는거 다들 들었을 거겠죠. Binance도 얼마전에 비슷한 상황이 일어나서 투자자들에게 비난을 받았습니다. 이런 경우에 투자자에게 엄청 많은 피해를 입게 됩니다.거래소에서 이런 악의적인 행위는 초보자들을 엄청 힘들게 합니다.그래서 현재 시장에서 “BTCC”와 같은 착한 거래소가 나타나는 것이 매우 필요합니다.

BTCC에 창시한 실물인수 무기한 계약은 이 업계에서 매우 좋은 무기로직접 실물거래의 거래소를 개척한 셈입니다. BTCC도 암호 화폐권의 신기원을 창조한 셈입니다. 현재 암호 화폐권은 BTCC를 제외하고 기본적으로 유명세를 탈 수 있는 것은 모두 현금인수입니다. 우선 현물인수를 추진하려면 먼저 거래소는 충분한 현물비축적이 있어야 하며 BTCC는 여러 해 축적이 매우 두터운 것도 이 때문입니다.일반 거래소는 근본적으로 이 만한실력이 없습니다.

BTCC는 “역사”가 있는 거래소로서 현재까지 운영해왔으며 안전사고가 난 적이 없다는 점에서, 암호 화폐권에서는 귀한 것이고, 오늘날의 3대 거래소는 다소 문제가 있었으나 BTCC는 안전이라는 측면에서 말하는 것보다 행동으로 실천하는 스타일입니다.지금까지 9년 동안 운영해 온BTCC가 명성을 얻게 된 것은 전적으로 실력에 힘입은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BTCC에서 고객만족도 높은 메커니즘은 바로 “사용자들이 다른 사용자의 손해 금액을 부담하지 않다”는 제도입니다.모두 손해 금액은 플랫폼에서 부담하는점 매우 좋은점인것 같습니다.많은 큰 거래소들이 조금만 한 이익도 고객에게 받으려고 하는데 BTCC는 상대적으로 매우 인심 쓰는 편입니다.

BTCC는 사용자를 위한 공정한 거래 환경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매우 강력한 리스크 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악의적으로 시장을 조작하려는 계정은 적발되면 엄중하게 처리됩니다.일반 투자자들이 이런 조직적인 공격을 당하면 속수무책으로 그저 힘없이 당할 수밖에 없을겁니다.하지만 BTCC에서 이런 경우는 완전 피할 수 있습니다.

BTCC에서 모의 거래 서비스도 제공합니다.초보자들이 모의 거래부터 거래 시도해보고 실제 거래로 넘어갈 수 있는점 매우 배려적이고 인간적인 기능입니다.

BTCC는 오늘까지 운영할 수 있는 이유는 바로일변불변(一變不變)입니다.
BTCC는 이 시장을 적응하려고 현물시장을 포기하고 마진거래로 넘어가는 변화를 말하는겁니다.현물로 계속 진행하면 미래도 나쁘지 않지만 괜장히 어렵습니다.마진 거래는 다릅니다.BTCC는 지금 마진거래를 선택하는 것이 매우 현명한 선택입니다.

변하지 않은BTCC의 초심은 고객이 최우선인것입니다.이것은 창립때부터 지금까지 늘 변하지 않는것입니다.그래서 긴 공백기간후 다시 돌아왔을때 많은 고객님 따라와주셨습니다. 초심을 잃지 않고 늘 고객을 위해 생각해주는거 이어가기를 바랍니다.

일변불변(一變不變)때문에 BTCC가 오늘에 이르기까지 다시 정상으로 돌아오고, 이용자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며, BTCC가 이 업계를 새로운 단계로 이끌기를 기대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