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CC가 다른 모든 거래 플랫폼을 능가하고 역사를 만드는 방법

선두 주자를 따라붙어, 선두 주자로부터 이익을 얻지 못하면, 시장 전체에서 이익을 얻을 수 없다.- 제시 리버모어

계약은 이미 대중의 수요가 되었습니다.

최근에는 마진 시장의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10 배,100배 코인을 포착하기가 점점 더 어려워졌습니다. 시장 규모가 커지면서 가격 인상도 제한되고 배수로 올라가기 어려워졌습니다.

그러나 선물 시장에서는 때때로 10 배, 100 배, 심지어는 1,000 배의 수익이 발생합니다. 거래자 Xiaoxia는 레버리지를 합리적으로 사용하여 2,000 위안을 사용하여 2,000 만 위안의 부를 활용하고, 오래된 거래자는 실제로 8,000 위안으로 시장에 진입하고 레버리지를 사용하여 5 억의 부를 창출합니다. 역사는 반복되지 않지만 확실히 놀랍습니다. 비슷한 선물 시장의 발전과 함께 이러한 신인은 증가 할 것입니다.

좋은 거래소를 선택하는 것도 매우 중요합니다.

주요 거래소는 종종 다운을 경험하여 사용자가 청산이 되고 핀 삽입 및 기타 상황이 자주 발생하며 자신의 권리를 옹호하는 사용자도 거리로 나갔습니다. 과거 정보를 살펴보면 BTCC는 거래 심도, 계약 가격 보호 및 서버 운영 측면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극단적인 시세가 오면 사용자가 포지션을 청산할 수없는 다운은 없었습니다. 사용자는 이것이 거래소의 가장 큰 영광이라는 것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

거래량도 충분하고 사용자가 포지션을 오픈하고 마감할 때 슬리피지가 없을 것입니다. 일부 거래소는 가짜 거래량으로 사용자가 100달러의 수익을 냈을 수도 있지만 실제로 포지션을 청산하기로 선택한 후에는 50-60달러만 받을 수 있습니다.수익은 절반 사라졌습니다.

수수료 비율도 무시할 수없는 문제입니다.일부 사용자들은 무기한 계약 수수료율이 너무 높다고 피드백 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수수료로 이익이 차감 될뿐만 아니라 원금이 손실을 입을 때도있습니다. 시장의 갑작스런 변화 발생시 손실도 매우 무겁다고 설명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거래소는 변동 수수료율이 있고 BTCC는 고정 이자율이며 펀드 이율이 없습니다.이자 계산은 하루에 한 번, 펀드 이율은 하루에 3 번 계산합니다. 시장 변동이 큰 경우에BTCC의 장점은 훨씬 더 분명해질 것이며, 작은 시장 변화의 경우 주요 거래소와 유사합니다.

그러나 마진 시장이 계속 성장함에 따라 BTCC는 마진 거래로 강하게 돌아 왔습니다. 2019년 1월 BTCC 마진거래가 공식적으로 시작되어 일일 거래량이 10 억 위안을 넘어서 많은 계약 사용자를 성공적으로 되찾았습니다. 첫 번째 실물 인수하는 무기한 계약도 사용자들이 추구하는것이며 일일 거래량 12 억 USDT로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수년간 누적 된 브랜드의 충성도 외에도 BTCC는 제품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첫 번째는 BTCC는 PC,어플,웹버전 거래를 제공합니다.화면이 간단하고 사용감은 원활하며 가장 친절한 것은 다른 사용자의 요구를 고려하여 버전 디자인을 수행하면 사용자가 더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진 상품의 경우 무기한 계약과 당주 계약의 두 가지 유형의 계약이 있습니다.무기한 계약은 BTC, ETH, EOS, LTC, BCH, DASH, XLM, ADA, XRP 등 9 개의 주류 암호화폐를 지원합니다.당주 계약에는 5가지 주류 암호화폐: BTC, ETH, EOS,LTC 및 BCH 있습니다.마진 투자자가 자신의 재능을 발휘하기에 충분합니다.

제품 개발 외에도 BTCC는 사용자에게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다운 타임 없음”과”핀 삽입 없음”이 BTCC의 기본 원칙입니다. 사용자 자산의 보안을 보호하기 위해 BTCC는 급격한 시세 변동에 따른 가입자 이탈손실은 플랫폼이 모두 부담하도록 해 영구적으로 제로베이스를 적용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제품을 완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사용자의 안전을 위해 노력하며, 9 년 동안 보안 사고가 한 번도 없었던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BTCC가 계약 사용자의 관심과 지원을 되 찾을 수 있다는 것은 당연합니다.

앞에선 OK와 Huobi,뒤에선 BTCC가 노리고 있어 조만간 계약거래소의 새 판도가 그려질 것으로 보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