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의 오래된 명품 거래소-BTCC는 어떻게 마진거래로 살 구멍을 뚫었을까

BTCC를 말하자면 많은 사람의 첫인상은 바로 오래된 명품 거래소입니다. 사실은 BTCC는 운영한 지9년이 넘었는데 비트코인이 탄생한지 불과 11년인 것을 보면 BTCC는 많은 암호화폐의 투자자와 함께 성장하고 전 세계에서 가장 오래 운영하는 암호화폐 거래소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BTCC는 거래소 중의 선두자이자 마진 거래의 리더입니다. BTCC의 계약은 2019년 1월에 내 놓았으며 혁신적으로 실물인수도 출시되었습니다. 그 당시에 시장에 출시된 비트코인 무기한 계약은 현금으로만 청산할 수 있었습니다. BTCC는 풍부한 자금을 기반으로 이용자에게 실물인수의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게다가 BTCC는 OKEx에 비해 더 일찍 USDT본위의 계약을 내 놓았으며 매수와 매도 거래를 둘 다 지원합니다.

“BTCC는 미래 시장의 추세를 통찰하며 마진 거래의 치열한 경쟁 중에 완벽함을 추구합니다.

지속적으로 새로운 암호화폐를 내 놓거나 화제를 이끄는 데에 초점을 둔 거래소와 달리 BTCC는 완벽함을 추구하며 제품과 거래 체험에 중점을 두어 애써 왔습니다. BTCC의 수석 연구가 Dan은 ‘많은 암호화폐는 유동성이 부족하기 때문에 마진 거래에 적절하지 않습니다.’라고 지적했으며 ‘거래자가 필요한 것은 극한 시세 속에도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다는 플랫폼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BTCC는 암호화폐권에서 풍부한 기술력과 경험이 쌓였으며 이용자의 계정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스스로 거래 시스템을 개발하여 운영 기간에 보안 사건이 발생한 바가 없습니다. 가격 변동성이 높은 와중에도 시장 심도를 확보하고 이용자는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더불어 저희 집단은 전통 금융 시장과 암호화폐 영역에서 온 뛰어난 인재를 모았으므로 더 공평한 제품을 만들어 내 놓을 수 있습니다.

레버리지 최대 150배를 제공합니다. 운영 9년 차의 무렵 당일 거래 투자자를 위해 레버리지 최대 150배를 내 놓았습니다.

BTCC의 수석 연구가 Dan은 ‘레버리지는 이용자가 더 효율적으로 자금을 활용하는 도구입니다.’라고 밝혔습니다. 그러기에 150배의 레버리지를 내 놓은 것은 한 편으로는 당일 거래의 수요가 있는 이용자들에게 만족시킬 수 있으며 한 편으로는 일반적인 이용자를 위해 거래의 문턱을 크게 낮출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하면 BTCC는 무기한 계약과 당주 계약을 토대로 당일 계약을 출시한 것은 수요가 있는 이용자가 더 효율적으로 레버리지를 이용하며 하루이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했습니다.

BTCC는 유동성이 충분한 주류 암호화폐 마진 거래 시장에 전념하며 모든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거래 자체에 쏠려 왔습니다. 2020년에 BTCC는 여전히 안전하고 거래량 무한이며 간편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지속적으로 기술력과 인터페이스 체험, 그리고 이용자의 거래 수요에 맞출 수 있는 거래 제품에 애쓰고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 산업의 발전 추세를 살펴보면 암호화폐 시장은 점차 전통적 금융 시장의 장점을 취하고 통합하여 더 많은 파생 금융상품을 내 놓는 것으로 예상됩니다. 왜냐하면 암호화폐가 오래전부터 존재한 문제는 참신한 해결법으로 보완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미래에 각 거래소는 종합된 형태의 상품이나(다양한 파생 암호화폐 상품) 단일 상품에 초점을 두어 제각각의 차이를 발전할 전망을 보입니다. 그때 파생상품은 현물 상품의 가격이 영향을 점점 미치게 될 뿐만 아니라 마진 거래도 주류 거래 방식으로 될 것입니다. BTCC는 마진거래를 통해 살 구멍을 돌파할 날이 멀지 않았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