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진 거래 교육02-" 신용거래-생에 첫 비트코인을 가지다"

마진 거래 중  증거금 및 레버리지를 이용하면 손실을 고정시킬 수 있고 수익이 무한 해질 수 있습니다.하지만 초보자들은 자신이 감당할 수 있는 범위의 리스크 내에서 거래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 내용을 진지하게 읽어주시고 BTCC는 여러분이 적은 자금으로 BTC를 가질 수 있게 도와드리겠습니다.

신용 거래란 무엇인가요?

신용 거래(Margin Trading)는 일명 증거금 매매라고 합니다. 매번 거래소가 차지하는 자금은 거래표시 거래금액의 일정 퍼센트에 해당합니다.

신용 거래의 장점

증거금으로 거래하면 레버리지 효과가 잘 나올 수 있습니다. 적은 자금을 투자해서 비교적 높은 수익률을 올릴 수 있습니다.

점용 증거금: 마진거래 시 사용자는 레버리지의 존재로 인해 주문가액 전액을 지불하지 않고 가용 증거금에서 일부 금액을 동결하여 점용 증거금으로 보유할 수 있습니다.

점용 증거금은 포지션 청산, 거래 마감, 강제 청산 시 청산 수수료 차감 후 사용자의 계정으로 돌아갑니다.

가용 증거금: 사용자의 계좌에서 이용 가능한 증거금입니다. 점용 증거금으로 변환 가능한 증거금입니다.

예시:

A의 계정에 2000USDT가있습니다. 현재 BTC/USDT 100x가요구하는 마진은 100 USDT/개, A는 500USDT로 5개 BTC/USDT 100x을 거래하는데 A의 계정의 총 2000USDT중에서 500USDT를 동결하여 점용 증거금으로 사용됩니다. 나머지 1500 USDT는 가용 증거금으로 됩니다.

BTCC 마진 거래 중 증거금은 고정된 증거금이며 레버리지는 변동 레버리지입니다. 사용자들이 보는 100x, 50x 등의 레버리지는 이론적인 레버리지 배수입니다.

실제 레버리지= 주문 계약가치/주문 점용 증거금 BTCC는 시세 변동에 따라, 일정하지 않은 거래에 대한 증거금 조정, 또한 실제 레버리지가 가능한 이론상의 레버리지에 가깝도록 함과 동시에 실제 레버리지가 너무 높아져서 주문에 대한 위험이 높아지는 것을 방지 합니다.

레버리지는 무엇입니까?

레버리지는 금융거래 제도에서 자주 이용되는 거래 방식으로 증거금 제도를 통해 예탁한 자산을 투자하여 투자 가능한 금액을 늘리는 동시에 투자자의 투자 능력과 그에 따른 결과를 늘려주는 방식입니다. 그렇지만 투자자가 얻을 수 있는 수익과 위험이 동시에 증가하여 수익이나 손실이 날 수 있는 가능성이 일정한 비율로 증가하게 됩니다.

예:

BTC/USDT 100x 거래의 경우, 100배 레버리지 상황에서 사용자들은 이론적으로 1 USDT의 증거금으로 100 USDT 가치에 상당한 비트코인 구매가 가능합니다. 가치가 상승하거나 하락하거나 거래 자금을 100배 올린 것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